본문 바로가기

ABOUT PROJECT B

PROJECT B - TEASER



브라운브레스, 컬쳐 프로젝트 ‘B’ 티져 공개


토탈 맨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의 컬쳐 프로젝트 ‘B’가 5월 16일에 공개된다.


의류에서 가방까지 풀 컬렉션을 전개중인 국내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는 제품 생산/유통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적 활동을 선보여왔다. 아티스트&레이블과의 협업, 팝업 스토어, 갤러리 운영, 벽화 제작과 같은 문화 지원 활동을 통해 브라운브레스의 메세지를 전달하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프로젝트 B’는 음식을 담는 ‘그릇(BOWL)’에서 착안한 프로젝트다. 브라운브레스가 ‘B’라는 ‘그릇’이 되어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들의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적이다. 이들의 생각과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제품들이 브라운브레스를 통해 제작된다.



‘프로젝트 B’를 통해 세 팀의 이야기가 세 달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브라운브레스는 각자 다른 영역에서 활동중인 각 팀을 여러 각도에서 조명하고, 그들의 이야기가 담긴 제품을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문화에 대한 이해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제품’과 ‘컨텐츠’를 동시에 소비할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문화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브라운브레스의 컬쳐 프로젝트 ‘B’는 5월 16일을 시작으로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