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PROJECT B

PROJECT B - TEASER CLIP



브라운브레스, 컬쳐 프로젝트 ‘B’ 티져 영상 공개


브라운브레스가 진행하는 컬쳐 프로젝트 ‘B’의 티져 영상이 5월 14일에 공개된다.


의류에서 가방까지 풀 컬렉션을 전개중인 국내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는 제품 생산/유통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적 활동을 선보여왔다. 아티스트, 레이블과의 협업, 팝업 스토어, 갤러리 운영, 벽화 제작 등 꾸준한 문화활동을 통해 브라운브레스가 로컬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진정성을 가지고 문화를 바라보고 있음을 전달했다.


프로젝트 ‘B’는 음식을 담는 ‘그릇(BOWL)’에서 착안한 프로젝트다. 자신들의 분야에서 활동하며 지지하는 문화에 대한 진정성을 갖춘 사람들의 이야기를 ‘B’라는 그릇에 담아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공유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적이다. 프로젝트 ‘B’를 통해 그들의 생각과 이야기가 영상, 인터뷰, 콘텐츠와 같은 형태로 조명되며, 그들의 이야기가 담긴 제품들이 브라운브레스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다.



브라운브레스는 프로젝트 ‘B’ 시작에 앞서 티져 영상을 공개해 프로젝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영상에는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세 팀의 실루엣이 담겨 있다. 오직 손과 사물만 등장하는 짧은 영상이지만 이를 통해 각각의 팀이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하며 지지하는 문화가 어떠한 것들인지 엿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의 컬쳐 프로젝트 ‘B’는 5월 16일 목요일부터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브라운브레스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