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PROJECT B

PROJECT B - EDITORIAL



PROJECT B : THE CULTURE CURATORS


브라운브레스의 특별한 캠페인, '프로젝트 B'를 소개합니다. 'B'는 사람들, 그들의 문화, 그리고 그들이 제시하는 물건이 모여 교류하고 전파되는 그릇(Bowl)이며, 'B'를 통해 그 멋진 이야기들이 많이 이에게 알려지는 것을 소망합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자랑스러이 멋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리려 합니다. 그들의 생각, 그들의 활동, 그들의 꿈을 담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가득히 담아 특별한 제품을 만듭니다. 그리고 일련의 과정을 여러 각도에서 조명하여 소개합니다. 








EPILOGUE 


'B'에는 문화와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B'와 함께하는 사람들은 각자의 문화를 진지한 태도로 대합니다. 그리고  브라운브레스는 진지한 자세로 그들의 이야기를 듣습니다. 그들이 어떤 길을 가고 있는지, 어떠한 자세로 가고 있는지, 무엇이 그 길에 열광하게 만드는지에 대해 듣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브라운브레스만의 방식으로 풀어냅니다. 브라운브레스는 그들의 문화를 존중하고 그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그것을 여과없이 여러분들과, 이 길을 함께 걷는 사람들과 나누려 합니다. 다양한 관점에서 읽혀져 여러 방법으로 전달되는 'B'의 이야기들은 문화를 즐기는 사람과 그것을 바라보는 사람을 연결하며 공감과 용기, 위안과 희망을 만듭니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러한 이야기들을 진지한 자세로 여러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PURPOSE


앞서 언급한 것처럼 'B'는 크게 제품과 컨텐츠의 형태로 선보여집니다. 'B'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기존 브라운브레스의 컬렉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조금은 특별한 제품들로 제작됩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B'에서 소개하는 이들과 함께 제작됩니다. 협업 혹은 헌정 형태로, 그들의 문화와 밀접한 제품들을 제작하고 그 일련의 과정을 컨텐츠로 제작합니다. 소비자가 단순히 제품을 구매하는 1차원적인 소비형태가 아닌 제품이 지닌 배경과 이야기를 즐기고 그 가치를 구매할 수 있도록 새로운 환경을 제공합니다. 








2013 PROJECT B


2013년의 프로젝트 B는 세 팀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세 팀은 각자의 영역, 서로 다른 영역, 서로가 열광하는 영역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밤 늦은 시간까지 커피를 연구하는 팀, 거리를 누비며 스케이트보딩을 즐기는 팀, 그리고 스스로의 음악을 널리 퍼트리는 팀입니다. 이 세 팀을 'B'를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합니다. 영상, 기사, 사진, 그리고 이벤트와 제품까지 다양한 형태로 그들의 이야기는 가공될 것입니다. 형태만큼이나 다양한 이야기가 담기게 됩니다.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생각과 꿈을 엿들을 수 있고, 그들이 전해주는 독특한 정보들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각자의 특별함을 담아 함께 만든 물건들도 선보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들의 진정성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기획됩니다. 이 모든 이야기들은 쉽고 편히 읽혀지도록, 그리고 널리 퍼져나가도록 웹을 통해 다루어질 것입니다.








PLAN


 2013년을 시작으로 'B'는 매년 진행 됩니다. 그리고 매년 새로운 이들을 소개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브라운브레스와 함께 합니다. 'B'는 단순히 제품 판매를 촉진시키는 홍보 수단이 아닙니다. 브라운브레스가 진정으로 그 가치를 인정하고, 존경할 수 있는 이들을 서포트하기 위한 플렛폼입니다. 브라운브레스조차 지금까지 문화라는 단단한 뿌리가 있었기에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브라운브레스는 앞으로도 매년 진행될 'B'를 통해 함께 성장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13 1st IMPRESSION : 2ND FLAVOR 'A DIFFERENT BARISTAS'


프로젝트 B를 통해 첫 번째로 선보일 팀은 바리스타 크루 '2ND FLAVOR(세컨드플레이버)' 입니다. 이들은 조금 각별한 관점으로 커피에 다가섭니다. 진지한 태도로 커피를 읽습니다. 다만 커피와 친해지는 일이 불편한 일이 아님을 말합니다. 가장 좋은 원두를 찾아 정성을 다해 한 잔의 커피로 만들어야 하는 이유를 말하고, 그것을 셔츠와 타이가 아닌, 청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즐기는 방법을 말합니다. 진중하되 즐거운 자세로 커피를 재해석하고 있는 '2ND FLAVOR'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바리스타 크루 '2ND FLAVOR' 그리고 프로젝트 B의 첫 번째 이야기는 5월 20일(월)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팬페이지를 통해 공개 됩니다. 












PROJECT B - INFORMATION


일  정 : 2013년 5월 ~ 8월

판매처 :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직영 스토어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 브라운브레스 페이스북 페이지 / Repeller / mosa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