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브라운브레스,  ‘구스토 타코’와 함께 하는 <프로젝트 B> 공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와 멕시코 정통 타코 음식점 구스토 타코(GUSTO TACO)의 <프로젝트 B>가 6월 12일에 공개된다. <프로젝트 B>는 브라운브레스의 연례 컬쳐 프로젝트로 2014년 첫 번째 프로젝트를 구스토 타코와 함께 진행한다. 


구스토 타코(GUSTO TACO)는 권혜진, 앨런 부부가 운영하는 홍대의 멕시코 정통 레스토랑이다. 브라운브레스는 뚜렷한 철학을 바탕으로 음식을 만들고 문화를 소개하는 구스토 타코와 함께 타코, 마가리타 그리고 핫소스까지 한정판 메뉴를 개발하여 선보인다. 


일명 ‘해장타코’로도 불리는 ‘후에보스 란체로 타코’는 구스토 타코가 직접 만든 또띠아에 스페니쉬 소시지, 달걀 오믈렛, 파프리카, 아보카도 등을 얹어 만든 영양식 메뉴다. 감귤향이 그윽한 텐저린 마가리타는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칵테일이다. 함께 개발된 핫소스 ‘구스토 디아블로’는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 ‘고스트 페퍼’로 만들어져 강렬한 매운 맛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스토 타코의 이야기와 브라운브레스의 아트웍이 녹아있는 앞치마, 에코백도 함께 출시된다. 구스토 타코 요리사의 의견을 반영해 제작된 앞치마는 펜 홀더와 포켓을 마련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장바구니로도 안성맞춤인 에코백 또한 브라운브레스의 아트웍과 <프로젝트 B> 로고가 새겨져 있다. 앞치마와 에코백 모두 튼튼한 데님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프로젝트 B>를 통해 출시되는 제품 및 패키지에는 멕시칸 스컬과 타로 카드에서 영감을 받은 아트웍이 사용된다. 멕시칸을 상징하는 이미지와 각종 음식 재료가 뒤섞인 형태의 아트웍으로 정통 멕시코 음식 문화를 지향하는 구스토 타코의 방향성과 이야기를 전달한다. 


브라운브레스는 구스토 타코와의 <프로젝트 B>를 출시하면서 그들의 이야기가 담긴 영상도 함께 공개한다. 영상을 통해 구스토 타코가 이야기하는 음식 문화와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 B> 구스토 타코 관련 상품들은 6월 13일 2시부터 판매된다. 브라운브레스와 구스토 타코의 한정판 메뉴는 구스토 타코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앞치마와 에코백은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프로젝트 B> with 구스토 타코




SPECIAL ARTWORK


MEXICAN SKULL과 MEXICAN TAROT CARD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그래픽으로 ‘구스토 타코’가 지향하는 정통 멕시코 음식 맛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브라운브레스와 구스토 타코의 AARON이 함께 개발에 참여했고, 타코의 재료들과 TAROT의 요소들이 뒤섞여 정통 멕시칸의 이미지를 연상시킵니다. 또한 ‘타코’가 간편하고 부담 없이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지만 그 안에 수 많은 재료와 다양한 이야기가 함께 한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습니다.














SPECIAL MENU


후에보스 란체로 타코 (HUEVOS RANCHEROS TACOS / 해장타코)

재료 : 콘 또띠아, 초리소 (스페니쉬 스파이시 소시지), 달걀, 파프리카, 아보카도 샐러드

후에보스 란체로 타코는 멕시칸 전통 음식으로 ‘농장의 달걀’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로 아침 식사로 즐겨 먹는 메뉴로 스페인식 소시지 ‘초리스’와 파프리카 그리고 아보카도 샐러드를 함께 넣어 든든한 영양식으로 개발된 메뉴입니다.






TANGERINE MARGARITA / 텐저린 마가리따

재료 : 데낄라, 라임, 레몬, 텐저린으로 만든 칵테일

청량감에 중점을 두어 개발된 음료로 특히 더운 여름철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미성년자에게는 판매되지 않습니다.)





GUSTO DIABLO / 구스토 디아블로
주재료 : 고스트 페퍼
개발된 핫소스 ‘구스토 디아블로’는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스트 페퍼’를 이용해 만들어진 소스로, 특별하게 매운 맛을 강조했습니다. 












SPECIAL ITEM


<프로젝트 B> with GUSTO TACO APRON

PRICE : \48,000

요리사들의 필수 아이템인 앞치마입니다. 구스토 타코의 이미지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된 그래픽이 전면에 적용되었습니다. 요리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주문을 받을 때 필요한 펜 홀더와 두 개의 포켓을 마련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님 원단으로 제작되어 캐주얼한 느낌과 입을수록 묻어나는 시간의 흔적을 고려했습니다. 
















<프로젝트 B> with GUSTO TACO ECO BAG

PRICE : \28,000

장을 볼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마켓 백입니다. APRON과 마찬가지로 데님 소재로 만들어진 가방에는구스토 타코와 브라운브레스가 함께 개발한 그래픽과 로고가 양 쪽에 새겨져 있습니다. 




















판매처




브라운브레스


브라운브레스 온라인

홍대 본점 (02-323-2190)

신사 PASSAGE (02-518-2190)

영플라자 명동점 (02-2118-5226)

명동 눈스퀘어점 (02-776-4500)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02-6116-3043)

부산 광복점 (051-244-2190)

신세계 센텀시티점 (051-745-2974)





구스토 타코


상수점 (02-338-8226)

홍대 본점 (02-3142-8226 / 매주 월요일 휴무)

용산 미군부대점 (오픈 준비 중)











브라운브레스


구스토 타코

















Contact info@brownbreath.com for more information. Copyright © Brownbreath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