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GRIND

DAILY GRIND - TEASER CLIP



브라운브레스, <프로젝트 B> 데일리 그라인드 티져 공개


브라운브레스의 컬쳐프로젝트 <프로젝트 B>의 세 번째 주인공 데일리 그라인드(Daliy Grind)의 티져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되는 <프로젝트 B>의 세 번째 팀은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는 스케이트보드팀 ‘데일리 그라인드’다. 프로젝트를 통해 이들의 생각과 히스토리가 담긴 영상이 공개되며, 스케이트보드 행사와 전시회와 함께 아티스트 윤협의 아트웍이 담긴 스케이트보드를 출시한다.


브라운브레스는 오는 10월 13일 일요일, 데일리 그라인드와 함께 스케이트보드 이벤트 <먼슬리 그라인드>를 진행한다. <먼슬리 그라인드는> 함께 스케이트보드를 즐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데일리 그라인드의 월간 행사로 자신의 스케이트보드로 주행이 가능한 사람들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양한 스팟에서 진행되는 먼슬리 그라인드가 끝난 뒤에는 브라운브레스 홍대 오피셜 스토어에서 <프로젝트 B> 전시회와 애프터 파티가 열린다. 데일리 그라인드의 스케이트보드 사진들과 영상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오리지널, 크루져 형태의 스케이트보드 데크 2종, 스케이트보드 레인커버로 구성된 브라운브레스와 데일리 그라인드의 <프로젝트 B> 제품들도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는 <프로젝트 B>의 세 번째 팀, 데일리 그라인드와의 협업 제품 정보와 행사에 대한 내용은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그리고 데일리 그라인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먼슬리 그라인드> with PROJECT B

일시 : 2013년 10월 13일 일요일 오후 5시 (전시 & 애프터파티 : 오후 8시부터)

장소 : 이대입구 예스 APM 앞 광장 (먼슬리 그라인드) / 브라운브레스 홍대 스토어 (전시 & 애프터 파티)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브라운브레스 공식 페이스북 

데일리 그라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