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ND FLAVOR

2ND FLAVOR - EVENT



브라운브레스, 커피 시음회 <커피 오브 굿 스피릿츠> 진행


토탈 멘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는 6월 13일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커피 시음회 <커피 오브 굿 스피릿츠(COFFEE OF GOOD SPIRITS)>를 진행한다.


의류에서 가방까지 풀 컬렉션을 전개중인 국내 브랜드 브라운브레스는 음식을 담는 ‘그릇(BOWL)’을 의미하는 연례 프로젝트 <프로젝트 B>를 진행 중에 있다. 각자의 분야에서 문화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B’라는 그릇에 담아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적이다. 브라운브레스는 총 세 팀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팀인 바리스타 크루 ‘2ND FLAVOR(세컨드 플레이버)’와의 협업 제품을 내놓기도 했다.


브라운브레스는 세컨드 플레이버와의 협업하여 제작한 커피 원두, 머그컵 출시에 이은 커피시음회 <커피 오브 굿 스피릿츠>를 진행한다. 커피시음회 <커피 오브 굿 스피릿츠>는 세계적인 커피 선수권 대회중 하나인 <세계커피인굿스프릿챔피언쉽>에서 이름을 따왔다. 브라운브레스는 언제나 조금 다른, 특별한 커피 문화를 알리고자 노력해온 세컨드 플레이버와 함께 많은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자 이번 시음회를 준비했다.


<커피 오브 굿 스피릿츠>에서는 일반적인 커피시음회와 달리 세컨드 플레이버의 커피 강좌, 일반 드립 커피 시음은 물론 ‘아이리시 커피’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리시 커피’란 주로 추운 스코틀랜드 지역에서 즐기던 음료로 커피를 베이스로 위스키와 휘프트 크림을 얹은 칵테일이다. 이 날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와 상관없이 커피시음회를 즐길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의 커피시음회 <커피 오브 굿 스피릿츠>는 6월 13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 매장에서 열린다.



[INFORMATION]

일시 _ 

2013년 6월 13일 (목) 14:00부터


프로그램 _ 

14:00 ~ 17:00 커피 강좌 및 시음회 

17:10 ~ 22:00 아이리시 커피 시음회 (미성년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장소 _ 

브라운브레스 신사 가로수길점 Passage 스토어 (신사동 544-16 1F / 02-518-21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