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ND FLAVOR

2ND FLAVOR - TEASER CLIP



브라운브레스, <프로젝트 B> 2ND FLAVOR 티져 영상 공개



브라운브레스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 2ND FLAVOR의 티져 영상이 5월 21일 공개됐다.


의류에서 가방까지 풀 컬렉션을 전개중인 국내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는 제품 생산/유통 이외에도 다양한 문화적 활동을 선보여왔다. 아티스트, 레이블과의 협업, 팝업 스토어, 갤러리 운영, 벽화 제작 등 꾸준한 문화활동을 통해 브라운브레스가 로컬 문화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진정성을 가지고 문화를 바라보고 있음을 전달했다.


<프로젝트 B>는 음식을 담는 ‘그릇(BOWL)’을 의미하는 브라운브레스의 연례 프로젝트다. 각자의 분야에서 문화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B’라는 그릇에 담아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적이다. <프로젝트 B>를 통해 그들의 생각과 이야기가 담긴 영상과 인터뷰가 공개되며, 그들의 메시지가 담긴 제품이 브라운브레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된다.


5월 21일 <프로젝트 B>의 첫 번째 팀인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2ND FLAVOR)’의 티져 영상이 공개됐다. 세컨드 플레이버는 진지한 태도와 특별한 관점으로 커피를 ‘읽는’ 바리스타 크루다. 이들은 보다 많은 사람들이 쉽게 커피 문화를 접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동시에 가장 좋은 커피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여기에 스트릿과 서브 컬쳐의 감성을 더해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형태의 커피 문화를 제안한다.


세컨드 플레이버의 이야기가 담긴 메인 영상과 브라운브레스와의 협업 제품은 오는 5월 23일부터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