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 티져 영상 공개
토탈 맨즈 캐주얼 브랜드 브라운브레스(Brownbreath)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의 티져 영상이 5월 29일 공개 된다.
2013년 첫 선을 보인 브라운브레스의 <프로젝트 B>의 ‘B’는 브라운브레스의 첫 번째 글자이자, ‘BOWL(그릇)’을 뜻한다. 브라운브레스가 하나의 그릇이 되어 각자 자신의 분야에서 활동하는 이들의 이야기와 문화를 담아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브라운브레스는 이들의 철학과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제품을 제작해 선보인다.
지난 해에는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2ND FLAVOR)’, 뮤지션 ‘엠와이케이(MYK)’, 국내 최고의 스케이트보드 웹진 ‘데일리 그라인드(DAILY GRIND)’와 함께 <프로젝트 B>를 진행 했다. 올 해에 진행되는 <프로젝트 B>에서도 세 팀의 이야기가 공개 된다. 첫 번째 팀인 멕시코 정통 타코 음식점 ‘구스토 타코(GUSTO TACO)’를 시작으로 전라남도 담양의 부채장 ‘민합죽선’의 김대석 장인(전라남도 무형문화재 제48호 선자장/ 제48-1호 접선장), 자동차 리스토어 전문 브랜드 ‘모헤닉 게라지스(MOHENIC GARAGES)’가 함께 한다. 음식, 전통 그리고 자동차 리스토어 문화 등 각 팀이 향유하고 있는 문화와 그에 담겨진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져 영상에는 음식 재료, 대나무 그리고 각종 금속 부품 등이 등장한다. 각 팀을 상징하는 재료들이 여러각도에서 등장하는 영상을 통해 올 해에 진행될 <프로젝트 B>를 조금이나마 엿볼 수 있다. 브라운브레스 서인재 대표는 “브라운브레스는 <프로젝트 B>로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각자의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물들을 여러 각도에서 조명하고, 그들의 이야기가 담긴 제품을 제작하여 소비자에게 문화에 대한 이야기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특히 올해의 <프로젝트 B>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과 ‘콘텐츠’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문화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라고 전한다.
브라운브레스의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는 5월 29일을 티져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브라운브레스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