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브레스 x 세컨드 플레이버 협업 상품 출시
컬쳐 프로젝트 <프로젝트 B>를 진행하고 있는 BROWNBREATH(브라운브레스)와 바리스타 크루 2ND FLAVOR(세컨드 플레이버)의 협업 상품이 5월 23일 발매된다.
의류에서 가방까지 풀 컬렉션을 전개중인 국내 브랜드 브라운브레스의 <프로젝트 B>는 음식을 담는 ‘그릇(BOWL)’을 의미하는 연례 프로젝트다. 각자의 분야에서 문화에 대한 진정성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B’라는 그릇에 담아 많은 이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프로젝트의 가장 큰 목적이다. 브라운브레스는 총 세 팀이 참여하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번째 팀인 바리스타 크루 세컨드 플레이버와의 협업 제품을 내놓는다.
브라운브레스는 세컨드 플레이버와 협업하여 제작한 <프로젝트 B> 원두와 머그컵을 함께 출시한다. 원두는 이디오피아산 1종, 파푸아 뉴기니산 1종, 그리고 두 가지 원두를 세컨드 플레이버만의 블렌딩 비율로 제작한 원두까지 총 3종으로 출시된다. 세컨드 플레이버가 <프로젝트 B>에서 영감을 받아 원두 선정부터 로스팅까지 직접 진행한 커피 원두는 달콤한 향과 깊은 맛이 특징이다. 원두와 함께 출시되는 머그컵에는 브라운브레스와 세컨드 플레이버의 재치있는 아트웍이 담겨 있다. 11oz의 머그컵은 레드, 블랙, 네이비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세컨드 플레이버와 브라운브레스의 협업 제품은 5월 23일부터 브라운브레스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가격 원두 12,000원, 머그컵 15,000원.